안녕하세요. 볼보 S90 오너 보르입니다.

 

볼보, 올해 정말 인기가 많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볼보 차량 출고 대기기간에 대한 이야기!

 

제가 내부 정보를 알아온 것은 아니고요. 제 차를 출고해주신 딜러님에게 들은 이야기입니다.

(우리 딜러님 참 좋아요! 궁금하시면 비밀 댓글! 딜러 랭커이십니다.)

 

저는 차를 작년 11월 15일에 계약을 하고 12월 28일에 차를 받았으니까 한 달 보름쯤 기다렸습니다.

두 달 정도 걸린다고 했었는데, 보름 빠르게 받을 수 있었어요. 해가 넘어가기 전에 받았습니다.

요즘은 이 기간이 엄청 길어졌다고 하네요.

 

암튼, 본론부터 이야기해볼까요? (H 모터스 11월 기준)

 

XC 90 : 2개월 / S90 : 4개월 / S60 : 8개월 / V90 : 3~4개월 / XC40 : 28개월

 

이게 말이 됩니까?

28 달이면 2년이 넘어요. 차 페이스 리프트 될 시간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시간은 줄어들수가 있는 시간이에요. 저도 25% 시간이 단축돼서 받았으니까요.

내가 내돈주고 차를 사는데 기다려야 한다는 것도 열 받는데 저렇게 오래 기다려야 하다니...

정말 XC40을 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마치, 집 분양받고 완공까지 기다리는 느낌이네요.

 

심지어 12월에는 출고 계획이 없다는 소문도 있으니... 장사가 잘 돼서 배짱 장사를 하는 걸까요?

볼보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조금은 안타깝습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저어야 할 것 같은데...

"맛집 전략처럼 줄 서 있는데 재료가 떨어져서 내일 오세요." 처럼 안달 나게 하는 걸까요?

 

아쉽습니다. 하지만 차는 정말 좋아요.

외관도 내부도 성능도 가격도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그냥 이 이야기를 듣고 한번 내용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