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보 전문 유튜버 보르입니다.

이번에는 볼보 소식을 준비해 봤습니다.

 

볼보 자동차 코리아에서 2019년 한 해 성과를 정리하고,

올해 판매 목표를 포함한 경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볼보 자동차는 모두의 예상대로 2019년 10,570대를 판매하여, 메이저 수입차 반열에 당당하게 올랐다는 소식입니다.

 

이는 8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의미하는 것으로,

특히 작년 수입차 시장이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가운데 달성한 성과라고 합니다.

볼보 코리아 이윤모 대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이윤모 대표는


 “볼보 자동차가 이처럼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안전에 대한 확고한 철학과 환경과 사람을 배려한 행보들을 공감하고 인정해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고객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등 질적 성장을 우선순위로 하고, 고객분들이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노력과 지원들을 이어 갈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볼보코리아는올해 판매 목표를 전년대비 14% 증가한 12,000대로 설정했습니다.

 

특히 XC40, V60, S60 등 높은 인기로

출고까지 6개월 이상 기다려야 하는

주요 신차들의 물량을 전년대비 50% 이상 추가 확보

했다고 하며,

여기에 더해 서비스 네트워크, 사회 공헌 투자 확대를 통해서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센터는 판매 성장 목표를 크게 웃도는 25% 추가 확충을 계획하고 있으며, 지난해 24개소에서 올해 판교, 제주, 의정부 등 6개소를 추가 신설하고 기존 센터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2020년 하반기에는 S90과 V90의 부분변경 모델의 출시가 계획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볼보 뉴스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