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보 전문 "만보르"입니다.

 

주차뺑소니 방지를 위해 차량에 아이템을 하나 장착했습니다.

얼마 전 지인이 주차해둔 차량 주차뺑소니를 당했습니다.

블랙박스 상시였으나, 하필 그때 배터리 저하로 블박도 꺼지고, CCTV도 없는 사각지대에 주차해 범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옆에서 그 모습을 보고 저도 주차뺑소니 상황을 대비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들 아시죠?

아직 협찬받을 수준은 아닌 거 같고 해서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주차뺑소니 방지 아이템을 구매했습니다.

블랙박스가 켜져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 주차뺑소니를 방지해주는 효과가 있는 제품입니다.

CCTV를 설치하는 것만으로도 범죄율을 16% 감소시킨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블랙박스가 켜져 있다고 생각하면 주차뺑소니를 할 생각도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주차뺑소니를 한건만이라도 방지하면 그건 이익이 아닐까요?

심지어 태양열 충전으로 배터리 걱정도 없습니다.

또한 주간에는 점등이 되지 않고, 밤에만 불이 들어오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LED가 깜빡이는 제품이고, 단순하게 블박에 부착해 두면 주차뺑소니를 방지할수 있는 편한 제품입니다.

주차해둔 다른 차량의 불빛과 비교를 해봐도 전혀 위화감이 없습니다.

정말 가까이서 자세히 보면 차이를 느낄 수 있지만, 이런 것이 있다는 것조차 모르는 사람이 대다수일 것이라 걱정 없습니다.

물론 모두 양심 저인 사람만 있다면, 이런 것을 해둘 필요가 없지만, 세상이 그러지 않기 때문에 주차뺑소니 방지를 위해 달아봤습니다.

 

이 내용이 주차뺑소니 방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태양광 시큐리티 도난방지LED 보안 뺑소니방지 고급형, 단품 NINOC 차량용 자동차 LED 시큐리티 뺑소니 도난방지, 1개, 투명 차량 도난방지 LED시큐리티 모듈포함 1발점멸, 옵션01-1발점멸 블루LED 삼항 경보기 자동차 충격감지 센서 LED바 도난방지 경고등, 화이트, 1개 7LED라이트 CMS27587 LED라이트 경광등 비상라이트 도난방지 안개등 정전기방지 자동차용품, 7LED라이트/CMS275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