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90 타이어를 넥센타이어 엔페라 슈프림 렌털로 교체했다는 글을 썼었다. 그때 빼먹은 것이 있어서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넥센타이어 렌털에 대해서 타이어와 가격에 대한 이야기만 했던 것 같은데, 추가로 사은품을 받은 게 있었다. 사은품이 타이어 구매하고 조금 시간차가 있게 도착해서 잊고 있었다. 생각보다 쓸만한 자동차 용품을 보내줬다고 생각하니 한번 어떤 물품이 왔는지 살펴보자.

 

넥센타이어 사은품

 타이어를 구입하고 한 2~3주 정도 지났을 때, 큰 택배 박스가 왔다. 넥센타이어에서 보내준 택배였는데 꽤 사이즈가 크고 무게가 나갔다. 내용물을 살펴보니 차에 필요한 것들이 있었다.

넥센타이어 타이어 구매 사은품

트렁크 정리 가방

 트렁크 정리를 위한 큰 가방이 제일 먼저 보였다. 적당한 크기의 가방이고 내부 칸막이를 통해 세 등본이 되어 있었다. 트렁크에 있는 자잘한 것들을 나눠 담을 수 있게 되어 있어 꽤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소화기

 차량에 꼭 필요한 소화기도 들어있었다. 에어로졸식 소화용구로 적혀 있는 소화기로 화재 초기 진압에 강력한 효과를 주는 에어로졸식 소화기다. 거치대도 같이 구성되어 있어 차에 두고 쓰기 좋을 것 같다. 차에 소화기 하나 정도는 필요했는데 넥센타이어에서 필요한 것을 보내줬다.

 

 

경광봉

 사고 발생 시 필요한 물품인 경광봉도 들어있었다. 예전에 영상을 통해 볼보 S90 트렁크에 있는 삼각대는 리뷰를 했었다. 삼각대는 있었지만, 경광봉은 없었는데 넥센타이어에서 어떻게 알았는지 딱 필요한 물품을 보내줬다. 적당한 크기로 트렁크에 넣어두면 언젠가는 쓰지 않을까 생각한다.

차량용 비상 망치

 차에 갇히는 문제 발생, 혹은 차 안에 급하게 들어가야 하는데 키를 안 갖고 있을 때 유요한 차량용 비상 망치도 들어있었다. 비상망치를 쓸 일이 생기지 않으면 좋겠지만, 말 그대로 비상 망치니 차에 하나는 놓고 다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넥센타이어 타이어 렌탈 사은품

목베개

 목 베개, 목 쿠션도 하나 들어있었다. 운전하면서 자라는 이야기는 아닌 것 같고,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해 졸음쉼터나 휴게소에서 쉴 때 사용하라고 넣어준 것 같다. 차에 하나 정도 넣어두면 나는 아니더라도 동승자가 피곤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신기하게 넥센타이어에서 꼭 필요한 물품들을 잘 골라서 보내준 것 같다. 타이어도 넥센타이어 넥스트 레벨 렌털을 통해서 싸고 편리하게 교체했는데, 차에 필요한 물품도 보내주니 이번 타이어 교체는 성공적이었던 것 같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