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보 럭셔리 세단 S90의 오너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지금까지 운전하면서 느꼈던 장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봤습니다. ​

이 영상을 만들고 나서 느낀 점은 정말 제 차에 장점이 많구나라는 것입니다.
물론 비교는 제가 타본 차들과 시승해본 차에 한정되어 있지만, 제가 느낀 장점을 이야기하는 것이 그래도 이 차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제가 차를 막 사고 두 달 동안 느낀 장점입니다.


1. 안전에 대한 걱정이 없다.
볼보차 아니겠습니다. 볼보 하면 안전이 제일 먼저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차를 운전하면서 안전에 대한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
패밀리카 용도로 한다면 안전이 최고 아니겠습니까? 내 가족이 탈 차인데요.

2. 실내 공간이 동급? 비슷한 가격대에서는 최고입니다.
공간감이 좋아요. 공간 자체가 큽니다. 이차가 전륜이라 실내 공간에 강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뒷자리 센터 커널? 이게 좀 높은 게 아쉽습니다.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가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잘 나왔습니다.
그냥 차를 사려고 찾아다니다 보면, 이차 보고 다른 차 보면 오징어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세차임에도 불구하고 새 차 냄새가 안 납니다. 이상하죠?
실내 소재도 친환경 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차는 새 차 타면 머리 아프죠. 이차는 안 그렇습니다.

3. 보증도 3년은 완전 무상에 2년은 1000만 원 한도로 총 5년 100,000km 보증이 됩니다. ​

4. 오디오도 B&W라는 하이엔드? 프리미엄 오디오가 달려있어서 엄청 좋습니다.

5. 파일럿 어시스트... 이건 더 말 안 해도 되겠죠.

이 외에도 장점을 되게 많이 이야기했네요.
나머지 장점은... 영상에 말을 엄청 했네요. 그냥 썰 푼 영상이라 라디오처럼 들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