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볼보 전문 유튜버 보르입니다.

볼보코리아에서 편지가 왔습니다.

볼보코리아에서 나한테 왜?

무슨 일로 편지를 보냈지? 생각을 했습니다.

볼보코리아 채용에 도전한 것도 아니고, 볼보코리아에 뭐 밉보일 일을 한 것도 없고, 볼보코리아에서 뭐 주려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볼보코리아에서 협찬 말고 편지를 보낼 일이 없으니까요.

유튜브 열심히 해서 볼보코리아에서 드디어 나를 알아보는 건가?

솔직히 볼보 S90으로만 이야기 하자면 제가 유튜브 1등입니다.

그래서 두근거리는 마음을 다잡고 열어봤습니다.

 

앵?

볼보 액세서리 20% 할인쿠폰이 왔습니다.

여간 실망한 게 아니네요.

볼보 팬으로서 볼보 액세서리를 사고 싶은 게 있기는 하지만 제가 기대한 편지의 내용은 이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볼보코리아의 협찬 메일을 기대했는데, 여간 실망이 아닙니다.

다른 면을 보니 볼보코리아 대표의 편지도 있네요.

"차량을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차 구매한 지 1년이 돼서 보내준 편지였습니다.

그래도 차 샀다고 편지도 써주고 좋네요.

이전에 샀던 차는 10년 전이어서 그런지 기아차여서 그런지 이런 편지는 없었는데 말이죠.

볼보s90 볼보xc90 볼보v90 볼보s60 볼보v60 볼보xc60 볼보xc40

암튼, 제 유튜버로서의 목표는 볼보코리아로부터 협찬이나 론칭 행사에 초대되는 것이기 때문에 그때까지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취미생활이라고 하기에는 꿈이 너무 큰가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